투썸플레이스, 한국민속촌과 함께하는 ‘전통음료 도장찍기’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추석을 앞두고 전통 음료 신메뉴를 보다 큰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은 기나긴 여름이 끝나고 계절이 전환되는 시기인 동시에, 긴 명절 연휴가 있어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는 달이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투썸플레이스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한국민속촌과 함께 손을 잡고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특히 투썸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전통 음료인 ‘우리 쌀 식혜’, ‘우리 대추 수정과’ 신메뉴는 물론 가을 대표 식재료인 밤을 활용한 ‘달디단 밤양갱 라떼’와 ‘달디단 밤양갱 쉐이크’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우선 9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전통음료 도장찍기’ 이벤트는 투썸플레이스 전통 음료를 마시고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도장판을 채우면 한국민속촌 입장권을 비롯해 알찬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행사다. 해당 기간 △우리 쌀 식혜 △우리 대추 수정과 △달디단 밤양갱 라떼 △달디단 밤양갱 쉐이크 중 1잔 이상을 포함해 음료 5잔을 마시고 앱에서 도장판을 완성한 뒤 ‘쿠폰받기’를 누르면 제조 음료(R) 무료 쿠폰이 100% 지급된다. 또한 도장판을 완성한 투썸하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응모를 통해 한국민속촌 입장권을 총 200명에게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을철 인기 나들이 장소인 한국민속촌을 투썸플레이스 전통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이벤트 기간 투썸하트 회원 한정으로 한국민속촌 입장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방탈출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한국민속촌 공포/미스터리 수사 체험인 ‘혈안식귀’, ‘살귀옥’, ‘조살수’를 이용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우리 쌀 식혜’ 2잔 또는 ‘우리 대추 수정과’ 2잔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추가로 투썸플레이스 공식 SNS 채널에서 한국민속촌 입장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가을맞이 전통 음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을, 특히 추석이 있는 9월에 찾는 분이 많은 식혜와 수정과를 보름달처럼 꽉 찬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한국민속촌 제휴 프로모션을 비롯한 여러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선선한 날씨에 가족 나들이를 가기 좋은 한국민속촌을 투썸플레이스 전통 음료와 함께 즐기며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