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uru Yamaguchi X Helinox’ 협업 컬렉션의 메인 아트웍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7월 19일(금) 일본 아티스트 메구루 야마구치(Meguru Yamaguchi)와 협업한 ‘Meguru Yamaguchi X Helinox’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뉴욕 브루클린을 중심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메구루 야마구치는 새로운 형태의 현대 예술 작품을 지향하며 ‘컷 앤 페이스트(Cut & Paste)’ 기법을 사용해 아크릴 페인트가 지나간 붓 터치의 형태를 자유롭게 레이어링해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이는 작가로 유명하다.
이번 협업 제품은 메구루 야마구치의 대표적인 ‘브러시 스트로크(Brush Stroke)’ 기법을 활용해 회화의 가장 기본 요소 중 하나인 붓 터치를 캔버스 외 퍼니처에서도 생동감 있게 담아낸 디자인으로, 역동적이고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며 사용자들은 퍼니처의 편안함과 함께 메구루 야마구치의 아티스틱한 작품을 경험할 수 있다.
체어, 테이블, 에코백, 사코슈, 티셔츠, 캡으로 구성한 ‘Meguru Yamaguchi X Helinox’ 컬렉션은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HCC) 서울과 부산, 그리고 파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9월에는 HCC 도쿄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발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helinox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where)’을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