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 모집 포스터
고양--(뉴스와이어)--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고양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년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 프로그램이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글로벌 시대에서 앞서가는 차세대 융복합 콘텐츠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경기 북서부의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의 CEO와 임원진을 대상으로 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12일(금) 오후 6시까지다.
주요 프로그램은 CEO 특강과 교육, 네트워킹으로 구성되며, ESG 경영실무 및 최신 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전략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해 심도 깊은 강의와 실질적인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수강은 온·오프라인 선택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교육은 고양문화창조허브에서, 온라인 교육은 ZOOM을 통해 진행돼 CEO와 임원들이 바쁜 일정 속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교육 수료 시(70% 이상 참석)에는 2025년 고양문화창조허브 또는 경기콘텐츠진흥원 콘텐츠 벤처센터(부천)의 입주 신청 시 일부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고양 융복합 콘텐츠 아카데미는 새로운 시대에 맞는 지식을 습득해 기업 리더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통해 동종 업계의 리더들과 교류하며 상호 협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생들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며, 혁신적인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업 CEO와 임원진의 참여를 기대하며,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
구체적인 교육과정과 일정은 포스터 및 고양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포스터의 QR코드를 활용해 온라인에서 바로 신청 가능하다.
고양산업진흥원 소개
고양산업진흥원은 고양시의 방송 영상, IT/소프트웨어(SW) 산업, 스마트 시티 등 미래 첨단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2004년 1월 26일 설립됐다. 사회적 경제와 공유 경제, 소상공인 육성을 통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새로운 일자리 창출이 활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