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빈 지음, 좋은땅출판사, 204쪽, 1만6800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2030 영어 강사 스타트’를 펴냈다.
‘영어 강사가 되기 위해서는 확실한 비전(Vision)이 있어야 한다. 그래야 꾸준히 전진할 수 있고, 전진 속에 미래도 있으며 성공도 있다. 당신이 영어 강사가 되고자 한다면 반드시 고민해야 한다. 비전(Vision)이 곧 성공이다. 또한 직업으로서 영어 강사가 되기 위해서는 확실한 동기와 목표를 가지고 도전해야 한다. 그래야 장래도 밝다.’ _ 책 속에서
‘2030 영어 강사 스타트’는 영어 강사를 직업으로 선택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조언과 동기부여를 주는 책이다. 이 책은 ‘취업에서 창업까지, 영어 강사로 성공하라’의 개정판으로, 영어 강사가 되기 전 점검해야 할 것들을 통해 강사가 되기 전 자신을 스스로 점검해 볼 수 있으며 직업으로서 영어 강사의 실제적인 삶을 통해 영어 강사로 취업해 어떤 삶을 살아야 하는지를 미리 예상해 볼 수 있다.
또한 어학원에 취업하는 데 필요한 모든 사항을 단계적으로 서술했다. 이를 통해 학원별 차이점,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 구체적인 시범강의 방법과 면접 전략, 연봉 협상 방법 등을 제시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그리고 자신의 교수법을 공유하며, 더 나아가 본인만의 창조적인 교수법을 만들어 내길 희망한다.
저자는 영어 강사가 되기 위해서는 ‘비전’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비전이 있다면 꾸준한 노력과 전진이 가능하며, 이는 미래의 성공과 연결된다고 설명한다. 또한 영어 강사로의 진로 선택은 쉬운 결정이 아니라는 것을 강조하며, 동기와 목표를 가지고 도전해야만 밝은 장래가 가능하다고 전한다.
저자의 실질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이뤄진 이 책은 저자가 직접 느끼며 배운 모든 것을 공유하고자 집필하게 됐다. 지금까지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영어 강사의 삶과 인생을 진솔하게 보여준다. 영어 강사를 꿈꾸는 독자들은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이 미래에 강사가 되고자 막연히 희망만 품고 있는 10대 학생들, 실제로 강사로 취업을 희망하는 2030 예비 강사, 현직에 종사하는 강사, 경영하고자 하는 예비 경영인, 현재 경영을 하는 경영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심어 주는 책이 되기를 바란다.
‘2030 영어 강사 스타트’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