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회사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NASDAQ: BCOV)가 오늘 북미 최고의 모터사이클 로드 레이스 시리즈인 모토아메리카(MotoAmerica)를 미디어 고객 명단에 맞이한다고 발표했다. 모토아메리카의 공식 스트리밍 제공업체로서 브라이트코브는 다가오는 데이토나 200(Daytona 200)의 82번째 주행(2024년 3월 7-9일)을 독점적으로 방송하는 모토아메리카 라이브+(MotoAmerica Live+) 스트리밍 서비스의 라이브 및 주문형 비디오(VOD) 역량을 강화할 것이다.
브라이트코브의 CEO인 마크 드부아즈(Marc DeBevoise)는 “고품질의 라이브 및 온디맨드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오늘날의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이 효과적으로 시청자에게 도달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라며 “우리는 모토아메리카와 협력해 전 세계 팬들에게 독특한 시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게 돼 기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플랫폼을 통해 모토아메리카는 이제 전 세계적으로 콘텐츠를 수익화하고 추가 수익을 추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모토아메리카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척 악슬랜드(Chuck Aksland)는 “모토아메리카는 2019년에 라이브 스트리밍 모토사이클 레이싱 이벤트로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시청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팬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았습니다”라며 “이에 대응해 우리는 브라이트코브와 협력해 팬들이 요구해왔던 업그레이드된 경험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브라이트코브가 제공하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모토아메리카는 전반적인 시청 경험에 추가 요소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요소들은 통합된 라이브 타이밍, 베팅 옵션, 뉴스 업데이트, 상품 제공, 24시간 모터스포츠 채널 MTRSPT1에 대한 액세스 등을 모두 한 곳에서 포함합니다. 브라이트코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모토아메리카의 기존 팬과 신규 팬 모두 가능한 최고의 시청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개선 사항들에 매우 고무돼 있으며 팬들이 이제 사용할 수 있는 향상된 기능과 기능성을 높이 평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모토아메리카의 경기를 시청하려면 모토아메리카의 라이브 스트리밍인 모토아메리카 라이브+를 구독하면 된다. 구독자는 모든 모토아메리카 클래스의 레이스를 라이브로 또는 온디맨드로 시청하고 지난 몇 년 동안의 하이라이트, 인터뷰 및 레이스를 볼 수 있다.
모토아메리카는 현재 팬과 소통하기 위해 브라이트코브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 프로 스포츠 조직 명단에 합류했으며, 여기에는 아틀랜틱 코스트 컨퍼런스(ACC) 래이콤 스포츠(Atlantic Coast Conference (ACC) Raycom Sports), ATP 투어(ATP Tour), 배드민턴 하우스 트라이얼스(Badminton Horse Trials), 캐내디언 풋볼 리그(Canadian Football League), 컨페더래이션 업 노스 센트랄 어메리카 앤 캐리비언 어소시에이션 풋볼(콘카카프)(Confederation of North Central America and Caribbean Association Football(Concacaf)), 하니스 레이싱 빅토리아(Harness Racing Victoria), 리틀 리그 베이스볼 앤 소프트볼(Little League Baseball and Softball), 메이져 리그 사커(Major League Soccer(MLS)), 내셔날 하키 리그(National Hockey League, NHL), 내셔날 핫로드 어소시에인션(National Hot Rod Association(NHRA)), 미국 스키 및 스노보드(U.S. Ski & Snowboard), 유나이티드 스테이츠 올림픽 앤 패럴림픽 위원회(United States Olympic and Paralympic Committee), 유나이티드 월드 레슬링(United World Wrestling) 및 유에스에이 발리볼(USA Volleyball)이 포함된다.
모토아메리카의 추가는 브라이트코브가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스포츠 기구들 중 일부가 신뢰하는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유연한 플랫폼을 갖춘 세계 선도적 스트리밍 기술 파트너임을 더욱더 입증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Brightcove.com을 방문하면 된다.
모토아메리카 소개
모토아메리카는 북미 최고의 모토사이클 로드 레이싱 시리즈이다. 2014년에 설립된 모토아메리카는 AMA 슈퍼바이크 챔피언십(AMA Superbike Championship)과 슈퍼스포트(Supersport), 스톡 1000(Stock 1000), 트윈스 컵(Twins Cup), 주니어 컵(Junior Cup) 및 킹 업 배거스(King Of The Baggers)를 포함한 추가 클래스의 본거지이다. 모토아메리카는 500cc 세계 챔피언 3회, AMA 슈퍼바이크 챔피언 2회, AMA 명예의 전당(AMA Hall of Famer) 등의 영예를 차지한 웨인 레이니(Wayne Rainey), 전 레이서이자 팀 로버츠(Team Roberts)의 전 매니저 척 옥스랜드(Chuck Aksland), 모터스포츠 마케팅 임원 테리 카게스(Terry Karges), 사업가 리처드 바너(Richard Varner) 등을 포함한 파트너십인 크레이브 그룹(KRAVE Group LLC)의 계열사이다.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www.MotoAmerica.com 을 방문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터 및 유튜브에서 모토아메리카를 팔로우하면 된다.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시청자들이 어디에 있든, 어떤 기기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든 상관없이 기업과 시청자 간에 더 강한 연결을 구축한다.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은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는 콘텐츠를 보다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화하며, 모든 조직은 팀원들과 더욱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혁신, 업계를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에 대한 두 개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에미® 상(Engineering Emmy® Awards)을 통해 우리는 비디오가 할 수 있는 일의 경계를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링크트인, 엑스(이전의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스레드 및 유튜브에서 브라이트코브 팔로우하기. Brightcove.com 방문하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