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가 1년에 단 한 번 최대 25%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2023년도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20일부터 28일까지 미국-캐나다 및 유럽 전 지역에서 차량을 렌털하는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 대상으로 최대 25%까지 할인을 제공하며, 비회원의 경우에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렌털 조건은 미국·캐나다에서는 최소 3일 이상~최대 62일 이내며, 유럽에서는 최소 1일 이상~최대 14일이다. 차량 픽업은 모두 2024년 3월 21일까지로 여유 있는 렌털 일정을 제공한다. 허츠의 규정 및 조건에 따르면 모든 할인 행사는 시간 및 주행 거리에 따른 차량 렌트 기본요금에 적용되며, 세금·부가세 및 기타 선택 서비스 비용 등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공통 사항으로는 취득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면허증과 국제 운전허가서를 소지해야 한다.
허츠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과 함께 11월 30일까지 미국-캐나다에서 1일 요금 무료 행사, 유럽 지역에서는 20유로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또 호주-뉴질랜드 여름 시즌을 맞아 7일 이상 렌트 시 2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12월 14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허츠는 무료 회원제 프로그램 ‘골드 플러스 리워즈(Gold Plus Rewards)’를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하면 매월 회원 전용 프로모션 정보가 담긴 이메일을 받아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차량 렌트 시 골드 회원 전용 카운터에서 바로 픽업 수속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임차 계약서 작성 및 수속 대기 시간이 생략되고 회원 전용 구역에서 미리 준비된 차량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캐나다·유럽·호주 및 뉴질랜드에서는 배우자에 대한 추가 운전자 등록 비용도 면제되는 혜택이 있다.
허츠의 다양한 글로벌 할인 프로모션 및 회원 가입 등 자세한 사항은 허츠 웹사이트와 예약 센터에서 확인·진행할 수 있다.
허츠 소개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전역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및 스리프티(Thrifty) 렌터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큰 렌터카 회사 가운데 하나며, 허츠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 중 하나다. 또 허츠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허츠 24/7 차량 공유 사업과 허츠 카 세일스(Hertz Car Sales)를 통해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