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바일쿠폰 서비스를 출시했다
용인--(뉴스와이어)--로제떡볶이를 유행시킨 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이 9월 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쿠팝’을 운영하는 모바일쿠폰 전문 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과의 제휴를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바일쿠폰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 모바일쿠폰은 시그니처 메뉴인 로제떡볶이, 투움바떡볶이를 포함해 총 11종의 교환권과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 총 4종의 금액권으로 구성된다. 전국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및 전화 주문 시 쿠폰번호(12자리)를 제시해 사용할 수 있다.
떡볶이와 닭강정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고 싶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태리로제떡볶이&닭강정’을 검색하거나 브랜드관을 통해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이번 모바일쿠폰 출시를 통해 떡볶이와 닭강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경험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