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2022 천안시 도시재생 청년 서포터즈 성과공유회 성료

2022-09-13 14:02 출처: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가 ‘천안시 도시재생 청년 서포터즈 성과공유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천안--(뉴스와이어)--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가 8일 천안타운홀에서 ‘2022 천안시 도시재생 청년 서포터즈 성과공유회’를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청년 서포터즈는 천안시 도시재생 관련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진행한 프로젝트팀과 현장 조사 및 온·오프라인 홍보를 수행한 홍보팀으로 나눠 4월부터 약 5개월간 활동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서포터즈 활동 과정과 추진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2022 천안시 도시재생 청년 서포터즈’에 참여한 청년들은 천안시 도시재생 관련 빅게임, 어린이 도시재생 워크숍, 택티컬 어바니즘을 기획해 수행하는 동시에 천안시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홍보 활동을 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선보였다.

이번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한 안태수 씨는 “천안시 도시재생 청년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도시재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천안시 도시재생 사업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경환 센터장은 “성공적인 천안시 도시재생사업을 위해 주체적으로 활동한 청년 서포터즈 여러분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며 “도시재생 청년 서포터즈뿐만 아니라 그 외 다양한 사업들을 다각도로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