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매트, 솔매트 카디매트 ‘녹색솔·녹색 테두리’ 신제품 출시

단솔형/3솔형 솔매트(카디) 제품군에 다양한 색상 구성 가능

2022-08-09 16:57 출처: 제이씨매트

회색판회색솔·녹색판녹색솔·녹색 테두리로 구성된 솔매트

서울--(뉴스와이어)--건물 현관 내외부, 방풍실 등 출입구 9M 공간에 필수적인 제품을 생산·공급하는 제이씨매트가 기존 단솔형/3솔형 솔매트(카디매트) 제품군에 다양한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색상을 구성할 수 있는 녹색판솔과 녹색 테두리를 10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여러 종류의 솔매트(카디)가 국내 시장에 공급되고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회색을 기반으로 해 회색 바탕의 회색솔·녹색솔·빨강솔이 주로 공급되고, 빨강 바탕의 빨강솔은 포인트나 시선 집중 효과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회색은 오염이나 유지관리 면에서 가장 안정적이어서 고객들에게 널리 이용되고 있으며, 빨강은 톡 튀는 선명함으로 그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

조립형 솔매트(카디) 전문회사인 제이씨매트는 기존 제품에 더해 △녹색 바탕/녹색솔 △녹색 테두리를 신제품으로 국내에 본격 출시 예정이다. 이번에 본격 출시하는 녹색 계열의 솔매트(카디)는 빨간색을 어려워하고 더욱더 자연적인 느낌을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이나 건물주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수 있으며, 회색 제품과의 상호 조합과 배치를 통해 회사 상호 및 글자와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다.

제이씨매트는 건물 현관에 필요한 매트 가운데 실용성, 디자인 그리고 유지 관리 측면에서 검증된 제품을 중심으로 각종 조립형 매트, 고급 시스템 매트, 유럽산 카펫형 로고 매트, 방역 매트 등의 제품을 개발·유통하고 있다.

제이씨매트 개요

“건물과 사람이 만나는 첫 공간, 현관” 제이씨매트는 건물과 사람이 만나는 공간인 건물 현관 방풍실 등 출입구 9M 공간에 필수적인 매트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조립식 솔매트(카디매트), 시스템 매트, 맞춤 로고 매트, 방역 소독조 매트 제품군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