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티움이 판매 중인 릿제로2
용인--(뉴스와이어)--블루티움은 한국탄소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Tech-Bridge B2B Scale-Up’ 프로그램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Tech-Bridge B2B Scale-Up’은 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으로, 기업별 맞춤 컨설팅을 진행해 네트워킹 채널의 활성화를 통한 홍보 효과를 증대하는 프로그램이다. 블루티움의 판매 중인 블루투스 스마트 컨트롤러 ‘릿제로(LitZERO)’는 이번 선정을 통해 다시 시장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전기를 마련했다.
블루티움은 삶 속에서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는 블루투스 마우스, 키보드, 이어폰과 같은 와이어리스 제품들을 출시 중이다.
편의성을 주기 위해 새 기능성 제품인 릿제로 시리즈는 블루투스 스마트 컨트롤러 제품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과 같은 스마트 기기와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간단한 터치 동작으로 기기를 조작할 수 있게 한다. 웹툰, 독서, 드라마, 음악, 유튜브, 인터넷 강의, PPT, 카메라, 통화 등의 기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1시간 충전으로 3일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뒷면 벨크로 기능과 분리형 고리가 있어 가방에 부착하는 식으로 보관이 용이하다. 연결된 스마트폰과 거리가 멀어지면, 경고음이 울리는 기능으로 핸드폰 분실 방지 효과까지 있어 다양한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이외에도 안드로이드, IOC, Windows, MAC에서도 활용할 수 있고, ‘Lit’ 앱을 설치해 사용하면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루티움은 2020년부터 다양한 브랜드 및 웹툰과 협업을 통해 여러 에디션을 출시했다.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는 다양한 컬래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웹툰 ‘독립일기’ 컬래버 제품은 2만3804%의 펀딩률을 기록하며, 큰 성과를 거둔 프로젝트였다.
블루티움은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를 통해 다양한 릿제로 시리즈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꾸준한 성장으로 주목받는 릿제로 시리즈가 이번 Tech-Bridge B2B Scale-Up 지원 사업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컨트롤러 시장이 더 확대될 계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