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 East Hospitality, 호주 브랜드를 축으로 성장 가속 방침

TFE Hotels (Toga Far East Hotels)와 장기적 합작 파트너십 활용해 싱가포르에 Vibe Hotels와 Adina 등 새로운 브랜드 경험 제공

2022-05-18 13:54 출처: Far East Hospitality

위쪽부터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Adina Serviced Apartment Singapore Orchard의 라운지 구역과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Vibe Hotel Singapore Orchard–Deluxe Room

싱가포르--(뉴스와이어)--호텔·서비스드 레지던스 운영사인 Far East Hospitality가 호주 시장을 중심축으로 사업을 전개할 뜻을 밝혔다.

국내 중견 기업에서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매니저로 변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싱가포르 토종 기업인 Far East Hospitality는 기존 브랜드인 Vibe Hotels와 Adina를 통해 현대적인 호주의 숙박 시설을 싱가포르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2025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운영 객실 수 2만5000개 돌파를 달성하려는 회사 노력의 하나다.

Arthur Kiong Far East Hospitality 최고 경영 책임자는 “그동안 닫혔던 국경이 속속 열리면서 팬데믹 이전까지 싱가포르의 5대 인바운드 시장 중 하나였던 호주는 자연스럽게 핵심 타깃 시장이 되고 있다”며 “싱가포르를 경유하는 호주와 영국 간 비행 경로를 지칭하는 캥거루 항로의 귀환은 중간 기착 승객이 늘고, 새로운 경험으로 이들의 체류를 연장할 기회가 열리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여행객 기대치 또한 높아지면서 많은 사람이 독특하고 의미 있는 경험을 원하고 있다. 이번에 회사가 싱가포르에 소개하는 2개의 신규 브랜드는 싱가포르가 호주의 분위기를 접목해 관광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Far East Hospitality는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2년간 지속적으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도입해 왔다. 2021년에는 진정한 경험을 추구하는 투숙객을 위한 The Clan Hotel Singapore,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투숙객을 겨냥한 Oasia Resort Sentosa 등을 론칭했다.

◇싱가포르에서 선보이는 호주 분위기의 숙박시설

Far East Hospitality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운영사로 발돋움한다는 사명 하에 합작 파트너인 TFE Hotels (Toga Far East Hotels)와의 오랜 협업 관계를 활용할 예정이다. 양측은 서로가 보유한 강점, 네트워크 및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지식 공유를 강화하는 한편 직원 교육을 확대할 계획이다.

Far East Hospitality는 2021년 멜버른에 Quincy 브랜드를 소개하면서 호주 시장 공략을 시작했다.

Quincy Hotel Melbourne은 지난해 3월 개관 이후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ripAdvisor에는 “머물렀던 모든 순단이 좋았다”, “환상적이고 즐거웠다”, “화려함이 넘쳤다” 등 투숙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이 시설은 VIC Tourism Awards의 Resilience Award 부문에 후보로 올랐으며, Alluxia (Blog) Awards 2022에서 Best City Break Hotel 상을 수상했다.

앞으로 Far East Hospitality는 기존 시설인 The Elizabeth Hotel과 Regency House (서비스드 레지던스)를 각각 리브랜딩 과정을 거쳐 Vibe Hotels와 Adina란 이름으로 싱가포르에 소개할 예정이다.

Adina Serviced Apartment Singapore Orchard는 숙소를 모색하는 레저 여행객과 기업 주재원을 모두 겨냥한다. 올해 7월 문을 열 예정인 시설에는 총 88실이 들어선다.

Vibe Hotel Singapore Orchard는 투숙객들이 자유롭게 사교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과 경험을 제공한다는 특성에 맞게 설계됐으며, 올 4분기에 완전히 개관할 예정이다. 256실 객실을 갖추게 될 시설은 현대적인 호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호주인과 여행객 모두에게 적합할 것이다.

Antony Ritch TFE Hotels 최고 경영 책임자는 “지난해 Quincy Hotel Melbourne 개관으로 TFE는 동남아시아의 풍광을 성공적으로 멜버른에 소개했다. 이제 Adina와 Vibe Hotels를 통해 호주의 현대식 숙박 시설을 싱가포르에 가져다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그동안 우리는 Adina를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기획했으며, 꼭 거쳐야 할 다음 단계가 아시아 시장 진출이었다”고 밝혔다.

Mr Ritch는 Vibe Hotels의 싱가포르 진출에 대해 “Vibe Singapore는 호주 이외의 지역에 선보이는 최초 브랜드다. 호주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닝 콘셉트, 미니 바, 어메니티로 분위기를 조성하고,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호주식 숙박 시설은 새로운 Vibe Hotels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싱가포리언 코어 강화하고 각종 플랫폼을 활용하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숙박 업계 인력들이 심각한 영향을 받고 있다. Far East Hospitality는 자국 핵심 인력 강화 정책인 싱가포리언 코어(Singaporean Core) 강화를 위한 정부 방침에 맞춰 직원 역량을 높이기 위해 TFE Hotels와 인력 프로그램에 착수할 예정이다.

지역 간 인재 공유(STARS) 프로그램으로 명명된 계획에 따라 최대 12명의 현지 호텔리어들이 6개월에서 12개월 동안 호주에 배치될 예정이다. TFE Hotels도 호주 직원들을 싱가포르로 파견할 것이다. 기술과 지식 교류 외에 다문화 학습과 노출을 통해 인재들은 문화 경영에 대한 실무를 익힐 수 있다. 이후 인력들은 본국으로 돌아가 동료와 학습 내용을 공유하고, 베스트 프랙티스를 실무에 도입하게 된다.

TFE Hotels 개요

TFE Hotels는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호주, 뉴질랜드, 독일, 덴마크, 헝가리, 오스트리아에서 시설을 운영하며 2023년에 스위스에서 시설이 개관될 예정이다. 회사는 Adina Hotels, Vibe Hotels, Travelodge Hotels, Rendezvous Hotels, 그리고 Collection by TFE Hotels에 속한 The Calile Hotel, The Hotel Britomart, Hotel Kurrajong, The Savoy Hotel on Little Collins 등 5개의 기존 호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 호주에서 A by Adina와 Quincy Hotels를 선보였다.

Adina Apartment Hotels 개요

Adina 브랜드는 호주, 뉴질랜드, 유럽에 있는 40곳의 Adina Apartment Hotels와 Adina Serviced Apartments로 구성돼 있다. 전자는 호텔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갖춘 세련된 아파트로 24시간 리셉션, 수영장, 무료 WiFi, 조용한 회의 공간 또는 체육관 시설 등이 포함된다. Adina Serviced Apartments는 이와는 대조적으로 각종 설비가 완비된 서비스드 아파트로 당직 서비스, 내 집과 같은 안락함, 편안한 생활을 제공한다. Serviced Apartments는 타지에서 완벽한 집을 원하는 1인 혹은 단체 숙박객에게 이상적이다.

Vibe Hotels 개요

Vibe Hotels는 투숙객을 업무, 동료 투숙객 및 현지 지역과 연결하기 위해 설계된 호텔이다. 각 객실은 넓은 공동 이용 구역과 혁신적인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투숙객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공간과 경험을 제공한다. 신선한 현지 식재료로 만들어진 음료와 식사가 제공돼 투숙객들이 만족스러운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

Far East Hospitality 개요

Far East Hospitality Holdings Pte Ltd는 Oasia, Quincy, Rendezvous, Village, Far East Collection, A by Adina, Adina Hotels, Vibe Hotels, Travelodge Hotels, Collection by TFE Hotels을 포함한 10개의 독특하고 상호 보완적인 호텔, 서비스드 레지던스 및 아파트 호텔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국제적인 호텔 소유 및 운영 회사다. Far East Hospitality는 10개 이상의 호텔 관련 자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호주, 오스트리아, 덴마크, 독일, 헝가리, 일본,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싱가포르 등 9개국 105곳 이상의 호텔 및 서비스 레지던스에서 1만8000실 이상의 객실을 통합 관리하고 있으며, 더 많은 개발이 진행 중이다. 2020년에는 HotelsMag 선정 Top 100 호텔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Far East Hospitality는 Fast East Orchard Limited (Far East Organization 산하 상장사)와 Straits Trading Company Limited가 70대 30 비율로 투자해 2013년에 설립한 합작 회사다. 같은 해, Far East Hospitality는 전액 출자 자회사인 Far East Hospitality Investments (호주) Pte Ltd를 통해 호주의 Toga 그룹과 50대 50 비율로 합작 투자를 완료해 Toga Far East Hotels (TFE Hotels)를 설립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