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T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이벤트’ 진행

2022-05-17 09:19 출처: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8일(수) 하루 동안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T Day’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 대상,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L) 메뉴 중 동일 음료 2잔 구매 시 50% 할인 혹은 구매 금액의 50%를 T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다. 행사 당일 오전 9시 이후 공차 매장에서 음료 주문 시 ‘T멤버십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형과 적립형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L) 메뉴는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청포도 그린티+알로에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총 6종이다. 단 기본 토핑 외에 토핑 추가는 T Day 혜택에서 제외된다.

T멤버십 상시 혜택(VIP/GOLD/SILVER 회원 대상 10% 할인 혹은 적립)은 T Day 행사 당일에도 별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 1건당 1개의 혜택만 받을 수 있다.

이번 ‘T Day’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