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퍼스 우드랜즈 그룹, ‘2021 연례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행

2022-04-29 13:50 출처: Molpus Woodlands Group, LLC

잭슨, 미시시피--(뉴스와이어)--몰퍼스 우드랜즈 그룹(Molpus Woodlands Group, LLC)이 28일 제1차 연례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행했다.

이 보고서는 UN 책임투자원칙(Principles for Responsible Investment, 약칭 PRI) 서명을 추진한다는 몰퍼스 우드랜즈 그룹의 의지를 보여준다. PRI는 책임 있는 투자를 지향하는 세계 최고의 단체다.

밥 라일(Bob Lyle) 몰퍼스 사장은 “몰퍼스는 기관 투자가로서 산림지 투자자가 믿고 의지할 수 있는 투자 파트너가 되고자 노력한다”고 말했다. 그는 “몰퍼스는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고 건전한 토지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원칙에 내포된 지속가능성 지표와 핵심 성과 지표를 사용한다”며 “ESG는 우리의 업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몰퍼스 우드랜즈 그룹은 오늘날 투자자들이 ESG 원칙을 위한 기업의 약속과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 및 위험을 완화하는 능력을 연계한다고 생각한다.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는 투자자 및 이들에 의존하는 커뮤니티와 생태계의 이익 차원에서 산림을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관리하기 위한 계획과 약속이 요약돼 있다.

이와 함께 보고서는 회사가 다음의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SDG) 중 5가지를 직접 지원하는 방법을 기술하고 있다.

SDG 4 - 포용적이고 공평한 양질의 교육 보장

SDG 6 - 모두를 위한 물과 위생의 접근성 보장

SDG 12 - 지속 가능한 소비 및 생산 양식의 보장

SDG 13 - 기후 변화와 그로 인한 영향에 맞서기 위한 긴급 대응

SDG 15 -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 사막화 방지, 토지 황폐화 중지 및 회복, 생물다양성 손실 중단

라일 사장은 “몰퍼스가 인류가 공유하는 환경을 지원하고 투자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산림을 관리하기 위한 세계적 노력에 함께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ESG 전략을 경영 활동에 통합하고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우리의 시간은 시계로 측정할 수 없다고 강조하고 싶다“며 “대신 우리의 성공은 오늘 수확하고 다음 세대를 위해 나무를 심는 자연의 자연스러운 리듬에 기반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관리하는 산림은 건강한 생태계, 번창하는 지역사회, 견조한 지역 경제가 뒷받침하는 지속 가능하며 장기적인 수익을 창출할 잠재력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몰퍼스는 이번 지속 가능성 보고서가 회사의 가치를 반영하고 모두가 공유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보여준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몰퍼스(Molpus) 개요

몰퍼스 우드랜즈 그룹(Molpus Woodlands Group, LLC, 약칭 몰퍼스)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된 투자 자문사로 연기금, 대학 기부 기금, 재단, 보험사, 개인 고액 자산가를 위한 투자 수단으로 산림지를 인수·관리·판매한다. 몰퍼스는 현재 15개 주에서 약 170만 에이커의 산림지 투자를 관리하고 있다. 몰퍼스는 투자 분석과 의사 결정에 환경·사회·지배 구조(ESG) 정책과 관행을 접목한다. 몰퍼스는 강력한 ESG 이니셔티브가 환경과 몰퍼스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믿는다. 몰퍼스는 1996년 산림지 투자 관리 기관으로 설립됐으며, 회사의 유산은 1905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몰퍼스는 미국에서 가장 유서 깊은 산림지 관련 기업이다.

웹사이트(molpus.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자료는 어떤 펀드와 관련해서도 그 어떤 증권의 매도 제안 또는 가입 또는 매수 제안을 권유하지 않는다. 산림지 투자 의향이 있는 투자자는 자료에 언급된 투자 성과를 고려할 때 몰퍼스 투자의 이전 성과가 미래 실적을 나타내지 않으며, 몰퍼스가 미래 비등한 결과를 얻는다는 보장이 없음을 유념해야 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80054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