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우수직원 서울시 표창 수상

2020-11-25 19:40 출처: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송지혜 상담사가 서울시로부터 2020년 강남구 꿈드림 우수직원 표창을 받았다

서울--(뉴스와이어)--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사업 활성화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2020년 꿈드림 우수직원으로 서울시 표창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2020년 꿈드림 우수직원 표창을 수상한 강남구 꿈드림 송지혜 상담사는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표창을 수상했다.

안승빈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장은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해 사회 구성원으로서 자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과 비전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 지원, 상담 지원, 취업 지원, 자립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직업체험, 문화체험, 동아리 활동 등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학교 밖 청소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개요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한국청소년세상이 강남구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기관이다.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상담자와 함께 어려움을 해결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