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x, 일시 중단됐던 인출 서비스 재개

2020-11-24 09:25 출처: OKEx

몰타 발레타--(뉴스와이어)--세계적인 암호화폐 현물 및 선물 전문 거래소인 OKEx는 모든 디지털 자산에 대한 인출 서비스가 11월 27일 전 재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용자들의 자금을 보호하기 위한 보안 조치의 일환으로 본 거래소 인출은 10월 16일 일시적으로 중단됐으며, 플랫폼의 다른 기능은 영향을 받지 않았다. OKEx는 임시적으로 이러한 보안 조치를 실행했으며 현재는 관련 문제가 해결된 상태다.

OKEx는 인출 중단 기간 동안 사용자 자산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하는 한편 거래소의 다른 기능에 대한 서비스를 지속해 왔다. 다만 일시적인 인출 중단이 고객들의 불편을 초래했다는 점 또한 인식하고 있다. OKEx는 인출 재개 이후 모든 사용자들의 자금 인출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100% 준비금 보유를 창립 때부터 항상 우선시해 왔다.

OKEx는 소중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서비스 중단에 대한 사과의 의미로 인출 재개와 함께 대규모 사용자 로열티 리워드 캠페인을 론칭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제이 하오(Jay Hao) OKEx CEO는 “전면 서비스 재개를 발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그동안 지속적으로 성원을 보내 준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불편을 끼친 점 사과드리며, 로열티 리워드 캠페인과 더불어 앞으로 사용자 신뢰 회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세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OKEx는 창립 이후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CoinDesk Research와 CryptoCompare 등 유수의 공신력 있는 매체로부터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로 인정받고 있다. OKEx를 통해 거래하는 트레이더들은 자사의 지속적인 혁신과 사용자에 대한 서비스 노력을 통해 다양한 거래 전략을 구사하며 수익을 극대화하고 리스크를 헤지하고 있다. 이들은 또한 OKEx Earn, OKEx Jumpstart Mining 등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서로 다른 토큰을 스테이킹하는 방식으로 소극적 소득을 거두고 있다.

OKEx 개요

OKEx는 글로벌 암호화폐 트레이더와 채굴자, 기관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자산을 관리하고 투자 기회를 증진하는 한편 리스크를 헤지할 수 있는 가장 다변화된 마켓플레이스다. 자사는 스팟과 파생상품 거래를 비롯해 선물, 무기한 스왑 및 옵션 등 주요 암호화폐에 대한 파생상품 거래를 제공하며 투자자들이 전략 구축에 유연성을 확보해 이익을 극대화하고 리스크를 경감할 수 있도록 한다.

웹사이트: https://www.oke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