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글로벌 역량 갖춘 건설 리더 양성 제18기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2020-11-09 10:16 출처: 한미글로벌 (코스피 053690)

제18기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고려대학교 공과대학(학장 김용찬)이 주최하고 한미글로벌(회장 김종훈)이 주관하는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가 전국 건축, 토목 관련학과 대학(원) 재학·수료·졸업생을 대상으로 제18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는 고려대학교와 한미글로벌이 협력해 진행하는 국내 최초의 건설분야 산학협동 교육 프로그램이다. 2007년 개설된 이래 17기가 운영되는 동안 75개 대학의 총 919명이 수료했으며, 수료생 중 약 83%의 높은 취업·진학률을 보이고 있다.

참여 학생들은 국내 주요 대학을 포함, 미국과 중국 등에 소재한 퍼듀대(Purdue Univ.), 칭화대(Tsinghua Univ.), 코넬대(Cornell Univ.), 일리노이대(University of Illinois),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대(UCLA) 등이다. 해외 우수 대학 유학생들도 참여할 정도로 인기 높은 교육과정으로 명성을 쌓고 있다.

또한 강의 만족도가 평균 89점을 상회하는 검증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방학기간 중 단기 집중 캠프(Camp) 형식의 운영과 우수강사진을 통해 실효성 높은 교육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제18기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 교육과정은 2021년 1월 4일부터 2월 10일까지(6주간)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Zoom과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건설산업 트랜드를 반영하기 위해 40여명의 현직 건설분야 전문가, 교수, 사회저명인사(CEO) 등이 참여한다. 교육신청은 11월 9일(월)부터 22일(일)까지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은 ‘건설산업 선진화에 이바지하는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글로벌 건설인재 양성’을 비전으로 건설산업 일반, 창의적 문제해결, 글로벌 역량, 현장 및 이론실습, 소양 교육 등 총 다섯 가지 교육 모듈을 구성했으며, 수강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득할 수 있는 실습 위주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고려대학교 운영 교수진과 실제 건설업 실무자가 멘토로 참여해 커리큘럼이 진행되는 동안 수강생이 습득한 지식을 심화할 수 있는 권역별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우수 프로젝트 팀에게는 상금을 수여하며, 우수 수료생에게는 장학금 지급 및 취업 추천서 발급과 한미글로벌 신입사원 채용 시 특전을 제공하는 등 차세대 건설리더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18기 교육과정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교육 안내 및 문의 사항은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