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 출시

초고속 회전하는 2개의 모터로 강력한 먼지 제거
테팔 건 타입 제품 중 가장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손목 무리 없이 손쉬운 사용
리튬이온배터리, LED 헤드, 제품과 액세서리 보관 가능한 거치대 등 편리한 사용 위한 소비자 중심 설계 돋보여

2020-10-28 09:00 출처: 테팔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 TY6974KO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8일 --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흡입력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모델명:TY6974KO)를 출시했다.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는 2개의 모터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초고속 회전하는 메인 모터가 분당 3만2300번 회전하며 강력한 흡입력을 생성하고, 브러시 회전 모터가 분당 1만1300번 회전하며 먼지를 쓸어 담아줘 더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핸디형은 1.2kg, 스틱형은 2.2kg로 테팔 건 타입 제품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초경량으로 누구나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건타입으로 헤드와 청소 봉을 분리할 수 있고, 액세서리인 틈새 브러시와 솔 브러시를 장착할 수 있어 바닥부터 천장까지 힘들이지 않고 쉽고 깨끗한 청소를 도와준다.

한 번 충전으로 핸디형 일반 모드 기준 최대 45분 사용 가능한 22V 리튬이온배터리 역시 장점이다. 강력한 흡입력이 지속 유지되는 리튬이온배터리 덕분에 넓은 공간의 먼지도 끊김 없이 오래 청소할 수 있다.

편리한 사용을 위한 소비자 중심 설계도 돋보인다. 어두운 공간의 먼지도 조명 없이 쉽게 제거할 수 있는 LED 헤드와,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 없는 작동 버튼 그리고 제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먼지 양에 따라 일반 흡입 모드와 강력 흡입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며, 분리 가능한 배터리로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빈틈없이 깨끗한 청소가 가능한 틈새 브러시, 솔 브러시와 매트리스 깊은 곳의 먼지와 머리카락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미니 모터 브러시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는 백화점, 아웃렛, 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8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