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북미 지역서 입지 확대

2020-09-23 12:00 출처: Andersen Global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종합 서비스 세무회사인 캐비닛 하지 알리(Cabinet Hadj Ali)와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알제리 시장에 진출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앤더슨 글로벌은 아프리카에서 글로벌 플랫폼을 추가로 확대하게 됐다.

사미르 하잘리(Samir Hadjali) 대표 파트너가 이끄는 알제리 기반의 캐비닛 하지 알리는 약 60년 전 설립돼 40명 이상의 세무 전문가를 보유한 회사로 성장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산업분야의 자영업체, 다국적 대기업, 해외 지사에 세무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잘리 대표 파트너는 “캐비닛 하지 알리는 이전에 아더 앤더슨의 관계사였던 만큼 청지기 정신과 투명성을 추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비전을 공유하는 이들과 협력하는 중요성과 그 효과를 익히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1962년 창사 이래 독특한 알제리 시장에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온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이제 서비스를 확대하고 세계적 도달 범위를 넓혀 새로운 도약을 일궈낼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알제리에 협력사를 확대한 것은 아프리카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지리적으로 중요한 시장에서 거점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앞서 아더 앤더슨과 맺은 인연과 다른 협력사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감안할 때 캐비닛 하지 알리가 역내 회원사와 협력사를 제대로 보완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의 6000여명의 전문가들이 현재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02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220053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