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 Global, 페라리와 파트너십 연장하며 페라리 컴페티지오니 GT·코르세 클리엔티 소속 드라이버들의 안전 향상

레이싱 대회에 참가하는 프로, 아마추어 드라이버들이 비스타젯과 XO 이용해 모든 국가에 갈 수 있도록 지원

2020-09-23 08:47 출처: Vista Global Holding Limited

Vista Global이 페라리와 파트너십을 연장했다

르망, 프랑스--(뉴스와이어)--토머스 플로어(Thomas Flohr) 회장이 설립한 프라이빗 항공 그룹 Vista Global은 다양한 국제 GT 레이스와 Prancing Horse 모노브랜드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모든 페라리 드라이버를 수송할 글로벌 프라이빗 제트 여객기 항공기단을 출범시켰다고 밝혔다.

신규 서비스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레이싱 대회에 출전하는 모든 페라리 드라이버들이 비스타젯(VistaJet)과 XO를 통해 안전하고 원활한 비행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페라리 488 GTE와 488 GT3가 20개 넘는 국제 챔피언십에 출전하며 488 Challenge Evo는 유럽, 북미, 아시아 지역에서 열린 Ferrari Challenge를 대표하는 스타가 됐다. 이들 대회는 5개 대륙에 걸쳐 12개월간 진행되며 전 세계 최고의 프로, 아마추어 드라이버 수백 명이 참가한다.

비스타젯과 XO는 승객들이 독보적 수준의 세심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세세한 사안을 지원할 것이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안전 서비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엄격한 표준에 부합하며, 승객과 승무원 안전을 위해 매 운항 시 강화된 코로나19 방역 절차를 실시할 것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프랑스 르망에서 발표됐으며 토마스 플로어 회장, 프로 레이싱 선수들인 프란체스코 카스텔라치(Francesco Castellacci), 지안카를로 피지켈라(Giancarlo Fisichella)가 #54 VistaJet / XO 488 GTE와 함께 자리했다.

토마스 플로어 Vista Global 창립자 겸 회장은 “레이싱은 내가 오랫동안 간직하고 있던 열정이었으며 그동안 이 분야의 다양한 수요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집중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직접 경험을 통해 알게 됐다”며 “모든 페라리 드라이버들이 경쟁과 경주 성적이라는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하기 위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어디든 갈 수 있도록 Vista Global이 지원에 나서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Vista Global Holding 개요

Vista Global Holding은 최초의 프라이빗 항공 생태계로 두바이 DIFC에 본사를 둔 글로벌 그룹이다. Vista Global은 회원제 및 온디멘드 글로벌 항공 커버리지, 항공기 리스 및 금융, 첨단 항공 기술 등 비즈니스 항공 산업의 모든 핵심 분야에 걸쳐 자산 축소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특수한 형태로 결합된 포트폴리오 기업이다. Vista Global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최첨단 비행 솔루션을 가격 대비 최고의 가치로 제공하기 위한 변화를 이끄는 것이 목표다. 업계 모든 측면에 대한 공통의 지식과 이해 능력을 갖춘 당사는 모든 비즈니스 항공 고객을 대상으로 비스타젯(VistaJet), XO 브랜드를 통해 최고의 엔드투엔드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한다. Vista Global Holding Limited(Vista Global)은 항공기를 보유 혹은 운영하지 않는다. 모든 항공기 운항은 FAA(미국 연방항공청) 면허를 획득했거나 DOT(미국 교통국)에 등록됐으며 EASA(유럽항공안전청) 혹은 미국 내에서 승인을 받은 Vista Global 그룹 산하 항공사, 파트너 운항사가 진행한다. Vista Global은 XOJET Aviation LLC의 비지배 소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