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엠씨사이언스, 가스 제너레이터 제조사 DC Instruments와 계약 체결

GC분석시 가스 누출 사고 및 비용 절감에 꼭 필요한 제너레이터
고순도 가스 생성은 물론 간편한 유지보수

2020-09-14 11:38 출처: 유엠씨사이언스

가스제너레이터 전문 제조기업 DC Instruments, 수소제너레이터와 질소제너레이터가 대표적

가스제너레이터(GAS Generator) 전문업체 DC Instruments 한국대리점 유엠씨사이언스 소개 영상

고양--(뉴스와이어)--분석 기기 전문 유통업체 유엠씨사이언스(대표이사 최영석)가 해외 가스 제너레이터 제조업체인 ‘DC Imnstruments’와 국내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엠씨사이언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안정적인 제품 공급은 물론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유엠씨사이언스가 DC Imnstruments 기업으로부터 우선적으로 들여온 제품은 ‘수소 제너레이터와 질소 제너레이터’이다. 제너레이터란 GC분석에 필요한 가스를 생성하는 장비로 분석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소 제거 및 비용 절감을 위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수소 제너레이터는 실험실 안전과 생산성 향상을 고려한다면 필수 장비이다. SPE 기술을 이용해 안전한 수소를 생성하며 최소 수소만을 저장해 혹시나 생길 수 있는 가스 누출 폭발 사고를 사전에 예방했다. GC분석에 적합한 고순도의 수소를 가스봄베 교체비용 수준의 가격으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편리한 유지보수도 수소 제너레이터의 특징 중 하나이다. 타사의 제너레이터들은 부피도 크고 관리하기가 까다로운 것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유엠씨사이언스의 수소 제너레이터는 카트리지만 교체만 하면 오랫동안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부피도 크지 않아 테이블에 올려놓거나 좁은 실험실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유엠씨사이언스는 가스봄베 교체 비용에 비하여 저렴한 비용에 안전한 제너레이터를 적극 추천한다며 현재 무료 데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