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 현명한 소파 선택 돕는 ‘두 번째 소파’ 캠페인 실시

‘두 번째 소파’ 캠페인… 소파 구매 시 놓치기 쉬운 선택 가이드 제공해 오랜 기간 만족스러운 소파 생활 도와
다수 소비자가 첫 소파 구매 후 후회하는 요소로 공감도 높인 캠페인 영상 10일 공식 홈페이지 공개
두 번째 소파 이벤트… 사용 중인 소파 관련 사연 응모 시 최대 300만원 소파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제공

2020-07-10 09:28 출처: 퍼시스그룹

알로소가 현명한 소파의 선택을 돕는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0일 -- 퍼시스 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좋은 소파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이야기하는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알로소는 이번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통해 소파 원자재의 등급부터 마감재 종류, 브랜드 등 소파 구매 시 꼼꼼히 따져봐야 할 사항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일반적으로 처음 소파를 구매할 때 자재, 내구성, 디자인, 사후 관리 등 소파의 겉과 속을 까다롭게 들여다보지 않아 단기간 사용에도 가죽 겉면이 벗겨지거나 착석 공간이 무너지는 등 아쉬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 알로소는 소파가 최소 10년 이상 사용하는 가구인 만큼 두 번째 소파만큼은 후회 없는 구매를 돕겠다는 의미를 이번 캠페인에 담았다.

알로소는 10일부터 알로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소재, 사후 관리, 내구성 등 실제 소비자들이 첫 번째 구매한 소파에서 느끼는 아쉬움 요소를 바탕으로 알로소의 베스트셀러 소파 시리즈인 사티(SATI), 케렌시아(QUERENCIA), 레지나(REGINA), 클렉트(CLEKT)와 함께 소파 구매 시 고려해야 할 선택 기준을 제시한다.

이와 더불어 소파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존 소파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최대 300만원 상당 소파를 받을 수 있는 ‘당신의 두 번째 소파, 알로소가 바꿔드립니다’ 이벤트를 8월 2일까지 진행하며 소파 상품권 외에도 다이슨 헤어가전,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현재 사용하는 소파와 관련된 사연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풍성함을 더했다.

알로소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에서 나아가 고객이 소파와 함께하는 평균 10년의 기간 동안 변함없는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소파 구매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도 브랜드의 책임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명한 소파 구매를 위한 유용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로소는 최근 1인 리클라이너 라임(LIME)과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헤드 무빙 소파 오데트(ODETTE)를 출시하는 등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2020년 F/W 시즌을 맞아 디자이너 컬래버레이션 시리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