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나이 셸 마케팅, 브루나이 전국 36개 매장의 셸 자동차 운전자용 앱 출시 위해 P97의 페트로존® 선정

2020-07-09 15:55 출처: P97 Networks, Inc.

휴스턴/반다르 세리 베가완, 브루나이--(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9일 -- 브루나이 셸 마케팅(Brunei Shell Marketing, 이하 BSM)이 자사의 디지털 여정 첫걸음인 BSM 모바일 앱을 만들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상거래 선도 기업 P97네트웍스(P97 Networks)를 선정했다고 8일 발표했다.

P97의 페트로존(PetroZone) 모바일 상거래 플랫폼은 두 가지 언어(영어와 말레이어)를 지원하며 자동차 운전자가 가장 가까운 BSM 주유소를 찾고 각 주유소의 연료 가격과 이용 가능한 서비스 목록을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BSM 모바일 앱은 연료 및 매장 내 구매에 대한 이벤트도 지원한다.

출시 직후 BSM 모바일 앱은 로열티가 포함된 안전한 모바일 결제를 제공하며 전체 36개 지소에서 연료 구매와 매장 내 판촉에 대한 개인화된 디지털 혜택도 제안할 계획이다. 이 모바일 앱은 쇼핑객에게 개선된 보안, 효율, 가치를 선사하고 고객의 구매 경험을 주유소와 매장 내에서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브래드 존스(Brad Jones) P97 아시아 태평양 총괄이사는 “BSM이 모바일 결제, 로열티 통합과 개인화된 디지털 제안을 관리하는 주체로 P97을 선정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모바일 결제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주유소에서 간편한 결제를 기대하게 됐다. BSM은 이러한 경험을 제공해 더 높은 고객 충성도를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셸(Shell)은 P97의 페트로존 모바일 상거래 플랫폼을 속도, 보안, 신뢰도 측면의 검증된 실력을 보고 채택했다. 페트로존은 소비자의 사기를 방지하며 SOC 2 유형 1, SOC 2 유형 2, PCI PA-DSS 레벨 1 ROC, GDPR을 준수한다.

P97네트웍스(P97 Networks, Inc.) 개요

P97 네트웍스는 편의점 및 연료 마케팅 업계에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페트로존이라는 이름의 브랜드로 제공한다. P97의 상거래 솔루션은 편의점 운영자, 마케팅 담당자, 정유 업체가 수백만 개의 개인 휴대전화 및 커넥티드 카를 위치 기반 소프트웨어 기술과 연결해 고유한 소비자 연결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을 유치 및 유지하도록 지원한다.

@p97networks
www.p97.com

브루나이 셸 마케팅(Brunei Shell Marketing) 개요

브루나이 셸 마케팅은 브루나이 정부와 로열 더치 셸(Royal Dutch Shell)의 합작 기업이다. 1950년대에 첫 셸 주유소를 설립한 이래로 BSM은 전국 자동차 운전자의 수요를 충족하는 36개의 주유소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석유 제품으로 가장 잘 알려진 BSM은 셸 윤활유와 친환경 페인트, 액화석유가스, 항공기용 제트 A-1 연료, 함대함 벙커링 및 역청 등의 제품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080058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p97.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