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균이제로 살균티슈’ 새로운 해외 수출용 패키지 발표

“FDA 등록, 태양 ‘균이제로 살균티슈’ 새로운 블루 패키지 해외에서 각광”

2020-07-07 10:41 출처: 태양

태양 ‘균이제로 살균티슈’ 수출용 블루 패키지

인천--(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07일 -- 태양(SUNMEDI)이 ‘균이제로 살균티슈’ FDA 등록을 계기로 새로운 해외 수출용 패키지 디자인을 발표했다.

태양은 코로나19 감염에 따른 살균제품의 수요가 급증하는 요즘 안전한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함유한 태양(SUNMEDI)의 ‘균이제로 살균티슈’가 국내외에서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태양은 ‘균이제로 살균티슈’ 기존 그린 계열의 패키지를 2020년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색상’인 블루 계열로 변경해 산뜻하면서 전문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동시에 패키지 내 육각 분자구조에는 바이러스 침투를 막고자 하는 염원을 담았다.

‘균이제로’에 함유된 이소프로필 알코올은 바이러스 및 세균을 99%까지 제압할 수 있는 성분으로 해당 내용을 제품 측면에 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높였다.

태양은 이번에 발표한 블루 패키지가 기존 바이어뿐 아니라 신규 바이어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주문으로 연결되는 중이라며 블루 패키지 발표를 시작으로 보다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태양 개요

태양은 국민의 보건안전 교육을 실현해 더욱 안전한 사회를 만들고 안전을 소중히 여기며 고객과 함께 나아가는 강소기업이다. 각종 사고, 기상재해, 유행성 질병 등 응급처치를 요구하는 사례가 날로 증가하는 현실에서 태양은 전문교육 장비로 생활 속 최초 목격자를 통한 응급조치를 활성화하겠다는 목적 아래 대중적인 응급교육 장비를 국내에서 개발, 제조하고 있다. 태양은 수입품에 의존했던 환경 속에서 ‘국내 제조’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국산화를 이루고 현장 의견을 경청해 향후 제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응급 보건교육 용품을 산·학·연 및 정부 사업을 통해 개발 및 제조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sunmedi.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